test123@google.com
김도엽 한화에너지상무, 길 레비(Gil Levy) 제네시스 인프라스트럭처(Genesis Infrastructure) 대표, 강태영 비에이에너지대표가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비에이에너지영국 BESS 프로젝트 컨소시엄 관계사인 비에이에너지, 한화에너지.
이상훈 한국에너지공단 이사장이.
인천광역시는 옹진군, 시 산하 유관기관 및 국내 주요에너지기업을 포함한 11개 기관과 ‘인천 영흥 미래에너지파크 조성 사전 조사’공동 추진을 위한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참여 공공기관은 △한국남동발전(주) △한국석유공사 △인천도시공사.
티나(왼쪽) 노보네시스 총괄부사장과 김종원 DS단석 대표가 31일 저탄소 바이오에너지솔루션의 공동 개발 및 구현 가속화업무협약(MOU)를 체결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DS단석 [서울경제] DS단석(017860)은 덴마크 바이오솔루션 선도기업 노보.
양사는 ▲기업의 환경·에너지상품 투자 및 헤지(위험 회피) 구조 자문.
이재명 정부는 기존 환경부의 기후정책과 산자부의에너지정책을 분리해 '기후에너지부' 신설을 검토하고 있다.
이 경우 분산에너지업무가 새로운 부처로 넘어간다.
제주도 관계자는 "산자부 산하에너지위원회가 새로 구성되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정부조직 개편.
HD현대오일뱅크의 전사에 Microsoft 365(이하, M365) 기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성공적으로 구축하여 국내를 대표하는에너지기업의업무혁신과 보안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 메일 시스템과 오피스 환경의 한계, 디지털 전환의 기회로 HD현대오일뱅크는.
현대건설은 미국 페르미 아메리카와 ‘첨단에너지및 인텔리전스 캠퍼스 공동개발을 위한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페르미 아메리카는 릭 페리 전 미국 에너지부 장관이 공동 설립한 회사로 텍사스주 외곽에 세계 최대 규모의 민간 전력망을 건설하는.
정부 출범이후 해양수산부의 부산이전이 확정되면서 해수부에서 산업부의 조선해양플랜트과의 이관을 주장하고 있다.
산업부의에너지업무는 기후에너지부 신설이 공식화될 경우, 이관이 확실시된다.
결국 성공적인 한미관세협상의 주역인 산업부가 이재명 정부에서.
본부가 폐기물 자원화를 통한 기부문화 조성 등 ESG 경영 실천을 선도하고 나섰다.
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는 천일에너지와 ‘폐기물 자원화’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고속도로 휴게소와 유지관리 현장, 공사 현장에서 발생하는 각종 쓰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