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조사대응

세무조사대응

전거타고 세계일주 - 오스트리
test 2025-07-13

test123@google.com

양사 간 첫 기획인 이번 상품은 ‘자전거타고 세계일주 - 오스트리아 알프스에서 이탈리아 아드리아해까지’라는 이름으로, 8박 10일간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서.


조절하고, 경쟁팀의 공격을 막고, 리더에게 음식과 물을 가져다줄 때도 있다.


특히 충돌 등으로 인해 리더의자전거에 문제가 생겼을 때 자신의자전거를 제공한다.


따라서 팀의 굳은 일을 도맡아 하는 ‘언성 히어로(Unsung Hero, 이름 없는 영웅)’인 도메스티크.


경기 침체와 높은 환율 탓에 해외여행 대신 공기 좋은 국내 산으로 캠핑을 가거나, 한여름 밤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자전거주행을 하는 국내 여행객이 늘어나는 추세다.


자연 속 액티비티를 선택한 사람들에게 필수품 중 하나는 똑똑한 스피커다.


마지막 키워드는 '자전거'입니다.


고가의자전거만 골라서 훔친 상습 절도범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CCTV에 모두 촬영되고 있다는 걸 몰랐던 걸까요? 마스크에 수건까지 얼굴을 꽁꽁 싸맨 한 남성이 아파트에 들어옵니다.


승강기를 타고 위층으로 올라간 남성은.


네덜란드 스타트업 어반니스트로(Urbanisto)가 선보인 이자전거는 얼핏.


<오! 클릭> 두 번째 검색어, 'CCTV에 덜미 잡힌자전거절도범'입니다.


일곡공원위파크


한 남성이 자연스럽게 아파트로 들어옵니다.


그런데 수건으로 얼굴을 꽁꽁 싸맨 모습이 뭔가 좀 수상해 보이는데요.


아파트를 돌면서자전거를 훔치는 절도범이었습니다.


영상은 골인 지점 부근입니다.


그런데 마지막 골인 지점에서자전거들끼리 충돌이 일어나고 말았습니다.


골인 지점을 앞두고 좁아지는 도로에서자전거끼리 부딪친 건데요.


시민들이 지난 23일 서울 광진구 뚝섬한강공원에 모여있는 가운데자전거운전자들이 빠른 속도로자전거도로를 달리고 있는 모습.


회사원 박모(38)씨는 지난 18일 저녁 서울 광진구 뚝섬한강공원에서 달리기를 하다가 아찔할 순간을 겪었다.


2025 세븐브릿지 투어: 라이딩 인 부산' 코스.


부산시 제공 광안대교를 비롯해 부산 대표 해상 다리를 잇는 총 77km 코스를자전거로 달리는 행사가 오는 9월 열린다.


부산시는 4일 오후 시청 회의실에서 '2025 세븐브릿지 투어' 사업의 착수 보고회를 개최한다고.


이날 범죄 대응 전략회의 모습.


세종시의자전거절도 범죄가 크게 낮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세종경찰청(청장 한원호)이자전거절도 근절을 위해 구성한 전담 TF가 지난 8개월 간 집중 대응에 나선 성과가 반영됐다.

0건의 글이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