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조사대응

세무조사대응

란·김건희·채해병 특검)’가특검보
test 2025-06-24

test123@google.com

윤석열 정권을 겨눈 이른바 ‘3대 특별검사(내란·김건희·채해병 특검)’가특검보와 수사인력 등 구성을 상당 부분 마무리하면서 진용을 갖췄다.


특검별로 속도는 다르지만, 대부분 맡은 사건의 사실관계 파악과 법리 검토 작업에 들어가면서 본격 수사 개시가.


특검법상 정식 인력 외 '기량 협조'도 ━ 윤석열 전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 의혹 관련 사건을 맡은 민중기 특별검사와 김형근특검보(왼쪽)가 지난 18일 오후 서울고등검찰청에서 박세현 검사장과 면담을 위해 이동하고 있다.


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서 오동운 공수처장 면담을 마치고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왼쪽부터 류관석특검보, 정민영특검보, 이 특검, 김숙정특검보, 이금규특검보.


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


특검팀은 공수처에 검사와 수사관, 국방부에 군검사와 수사관 등을 요청하며 인선에 힘을 쓰고 있다.


내란 특검팀에서는 박억수특검보가 지난 23일 윤 전 대통령 내란 재판에 직접 출석하기도 했다.


오는 25일 김용현 전 국방부장관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


직권남용 권리행사 방해 혐의를 받는 윤 전 대통령의 8차 공판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공판에는 처음으로 조은석 특검팀의 박억수특검보가 출석했습니다.


윤 전 대통령 측은 "내란특검법은 위헌 조항이 한두 개가 아니다"라며 "특정 정치세력이 주도해 특검을 주도.


전 대통령의 12·3 비상계엄 선포와 관련한 내란·외환 혐의 사건을 수사하는 내란 특검팀(특별검사 조은석)이 빠르면 이번주 중특검보들에게 담당 수사 대상을 배정할 것으로 알려졌다.


비상계엄 선포 당시 일정한 역할을 했거나 한 것으로 의심되는 대통령실.


대한 구속영장 심문기일을 열고 "심문기일을 25일 오전 10시로 연기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심문기일에는 내란 특검의 김형수특검보와 파견 검사 등이 출석했다.


구속된 상태인 김 전 장관은 불출석하고 김 전 장관의 변호인단만 참석했다.


양지민 변호사> 내란 특검이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혐의 재판에 참여함에 따라 법정 공방이 본격화됐습니다.


흥신소


법정에선 박억수특검보가 직접 증인신문에 나섰고, 특검의 공소유지권을 두고도 날 선 공방이 벌어졌는데요.


혐의 등과 관련한 자료를 보내 여인형 전 국군방첩사령관·문상호 전 정보사령관 등을 추가 기소되도록 했다.


전날에는 박억수특검보가 윤 전 대통령의 내란 재판에 직접 출석해 신속한 재판 진행을 요청했다.


김 전 장관 추가 구속 여부를 결정할 심문은 오는 25일.


및 직권남용 권리행사 방해 혐의를 받는 윤 전 대통령의 8차 공판을 진행했다.


이날 공판에는 처음으로 조은석 특검팀의 박억수특검보가 출석했다.


윤 전 대통령 측은 "내란특검법은 위헌 조항이 한두 개가 아니다"라며 "특정 정치세력이 주도해 특검을 주도하고.

0건의 글이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