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123@google.com
24일 경부고속도로 영천시 금호읍 구간에서 차량 화재가 발생 소방대원이 진화를 하고 있다.
<경북소방본부 제공> 24일 경부고속도로 영천시 금호읍 구간에서 차량 화재가 발생 소방대원이 진화를 하고 있다.
<경북소방본부 제공> 24일 오전 4시 49분 경부고속도로.
[광주=뉴시스] 호남고속도로 동광주~광산 구간 확장공사 위치도.
(사진=조오섭 의원실 제공) 2022.
용인시 제공 한숨 섞인, 재치있는 답변에 객석에선 웃음이 터져 나왔습니다.
‘시장님이 취임하고 나서 공직자들이 모두 힘들어한다는 얘기가.
고양 서울문산고속도로 문산방향 사리현 나들목 승용차 화재현장.
다행히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2일 경찰과 소방당국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7시30분께 고양.
신수정 광주시의회 의장이 23일 열린 제333회 임시회 개회사에서 호남고속도로 동광주~광산 나들목 확장 사업 정부 추경예산 삭감 사태와 관련해 광주시의 안일한 행정을 질타한 뒤, 시 재정 적자를 키우는 버스준공영제에 대한 적극적인 대책 마련을 촉구하고 있다.
할 수 있는 사업으로 2027년 상반기 개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인천시 최근 국무회의를 통과한 이재명 정부 첫 추가경정예산안에서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관련 예산이 빠진 것으로 확인됐다.
22일 인천일보 취재 결과, 지난 19일 국무회의에서 의결된 2025년 제2회 추경안에 경인고속도로.
“용인은 서울의 98%에 달하는 큰 지역입니다.
3년간 반도체 국가산업단지 유치와 송탄상수원보호구역 해제 등 용인의 대도약을 위해 기반을 닦아왔어요.
정파에 구애받지 않고 민생을 위해 일했습니다.
” ‘일하는 시장’으로 불리는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용인.
동해안 해상풍력까지 연결해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한편 대한민국 경제 도약과 지역 균형발전을 이루는 게 목표다.
이런 에너지고속도를 건설하려면 과연 어떤 기술들이 필요할까.
2월12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코리아 스마트그리드 엑스포 2025'에서 참관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