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123@google.com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지난 4월모스크바크렘린 궁에서 압바스 아락치 이란 외무장관과 만나 악수를 하고 있다.
러시아와 북한 간 협력관계가 공고해지고 있는 가운데 2020년 2월 코로나19로 중단됐던모스크바~평양 직통 열차가 운행을 재개한다.
9일(현지시간) 러시아 철도청은 텔레그램에 "오는 17일부터 평양과모스크바를 잇는 국제 직통 철도 운행을 재개하기로 북한 철도.
우리의 권리에 따라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아라그치 장관은 "오늘 오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만나기 위해모스크바로 갈 것"이라며 "이란은 러시아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23일에 푸틴과 진지한 협의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동당 총비서와 그의 전용열차.
김정은 노동당 총비서가 6월에 러시아를 찾을 가능성이 제기되는 가운데 그가 전용열차를.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거스 포옛(58) 전북 현대 감독이 러시아 1부리그 소속 CSKA모스크바의 영입 제안을 받았지만 거절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국 생활이 만족스럽다는 이야기까지 나왔다.
지민의 2집 솔로 앨범 'MUSE'(뮤즈) 타이틀곡 'Who'(후)는 5월 24일 기준 애플뮤직 도시 차트 중모스크바차트.
최근에 받은 러브콜에 대한 설명도 했다.
이날 경기에 앞서 한 그리스 언론은 "포옛 감독이 CSKA모스크바(러시아)의 이적 제안을 받았다.
하지만 포옛 감독은 이를 거절했다"라는 내용의 보도를 했다.
이에 포옛 감독은 "나는 항상.
이후 북한은 해당 조약에 따라 같은 해 11월 우크라이나 전쟁에 북한군 파병을 단행했다.
푸틴 대통령은 당시 김 위원장에게모스크바방문을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김 위원장이 동반자 협정 체결 1주년 기념일이나 6·25 전쟁 75주년 행사를 계기로 러시아.
해 12월 러시아 연해주 하산역에 정차한 열차 앞에서 자세를 잡아보이고 있다.
러시아 철도청은 9일(현지시간) 텔레그램을 통해 "북한 철도성과의 협의 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