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123@google.com
권지웅슈나이더일렉트릭 코리아 대표슈나이더일렉트릭 코리아가 한국 진출 50주년을 맞았다.
조선, 철강을 비롯한 주력산업의 자동화, 에너지 절감 솔루션 등을 공급하며 한국 산업 고도화에 기여한지 어느덧 반세기가 지난 것이다.
올 초 취임한 권지웅 대표는.
에너지·자동화 분야 글로벌 기업슈나이더일렉트릭 코리아가 한화오션과 손을 잡았다.
초고효율 모터(IE5) 공급을 통해 조선 산업 전반의 에너지 전환을 가속한다는 방침이다.
슈나이더일렉트릭 코리아는 서울 중구 한화빌딩에서 한화오션과 초고효율 모터 공급.
슈나이더일렉트릭의 프로페이스(Pro-face) 인간-기계 인터페이스(HMI)의 새로운 시리즈인 ‘GP6000.
’ 사진 제공=슈나이더일렉트릭 [서울경제]슈나이더일렉트릭이 프로페이스(Pro-face) 인간-기계 인터페이스(HMI)의 새로운 시리즈인 ‘GP6000’을 출시했다고.
다양한 화면 크기와 모듈형 설계를 바탕으로 생산성과 유연성을 모두 갖춘 이 제품은 스마트 제조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이 강점이다.
슈나이더일렉트릭, 마이크로 데이터센터 솔루션으로 엣지 컴퓨팅 시대의 디지털 전환 가속.
슈나이더일렉트릭슈나이더일렉트릭이 엣지 컴퓨팅 수요 확대에 대응해 마이크로 데이터센터솔루션을 통해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을 보다 민첩하고 효율적으로 지원하고.
지난 22일 서울 강서구슈나이더일렉트릭.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슈나이더일렉트릭 코리아(한국지사 대표 권지웅)가 난 5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5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무리했다.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전문 기업슈나이더일렉트릭이 다양한 전력 인프라 솔루션을 선보인다.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50년 노하우를 통한 '전기화'로 탄소중립 시대를 열어나가는 데 앞장서겠다는 방침이다.
슈나이더일렉트릭 코리아는 14일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전기전력 대표 전시회인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 2025(EPT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