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조사대응

세무조사대응

기차에 큰 관심을 두지 않았다.
test 2025-05-23

test123@google.com

이전 정부는 사실상전기차에 큰 관심을 두지 않았다.


그러나 차기 대통령 후보들은 다르다.


민주당 이재명 후보는 2030년까지전기차판매 비중을 50%로 높인다는 계획을 내놨고 국민의힘 김문수 후보는전기차에 부과된 개별소비세 등의 세금 부담을 낮춰 경제적.


주 아이오나 본사에서 열린 '아이오나 초고속 충전 서비스 출시 행사'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제공=아이오나 미국 전역에전기차충전시설을 확충하기 위한 예산 집행을 두고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와 미 의회 산하 회계감사원(GAO)이 맞붙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AI 기반전기차자동 충전 로봇 기술 검증 현대자동차·기아가 인천국제공항공사와 ‘전기차자동 충전 로봇’ 실증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현대차·기아와 인천국제공항공사는 ‘AI 기반전기차자동 충전 로봇 기술.


[사진=기아] 22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현대차·기아의 전용 플랫폼 E-GMP를 기반으로 한.


지난 2일 완주고속도로에서 포르쉐 마칸전기차에서 열폭주 현상이 발생했다.


전북소방본부 지난해부터 이어진 ‘전기차화재 공포’가 끝나지 않고 있다.


흥신소


전기차화재에 대비해 각종 장비가 도입됐지만, 여전히 현장에서는전기차화재 진화 방식이 미흡하다고 지적.


하원을 통과하면서, 인플레이션 감축법(IRA)을 통해 시행된 청정에너지 세액공제가 대폭 축소될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한국전기차·배터리 업체들이 혜택을 받아온 조항들도 상당 부분 영향을 받게 됐다.


하원이 가결한 감세 법안은 재정적자 확대를 막기 위한.


속에서 소형전기SUV '캐스퍼 일렉트릭'을 앞세워 유럽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올해 들어 유럽 판매량이 빠르게 늘면서,전기차불황을 수출로 돌파하려는 전략이 주효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23일 현대차에 따르면 캐스퍼 일렉트릭은 올해 1월 유럽에서.


지난해 6월 미국전기차스타트업 리비안의 일리노이주(州) 노멀 제조공장에서 대형전기SUV 'R1'을 직원들이 조립하는 모습<자료사진> 2024.


한때 유럽전기차시장을 좌지우지했던 테슬라는 일론 머스크.


토요타는 신형 라브4에 독자 운영체제 '아린(Arene)'을 적용해 SDV 전략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0건의 글이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