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조사대응

세무조사대응

거 후보는 ‘대통령4년 연임제’
test 2025-05-19

test123@google.com

이재명 더불어민주당대통령선거 후보는 ‘대통령4년 연임제’,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대통령4년 중임제’를 골자로 한 개헌안을 각각 공약했다.


김 후보는 아울러 21대대통령은 3년 임기 단축에 동의하자고 제안했다.


두 후보 모두 현행 5년 단임.


국민의힘을 탈당한 윤석열 전대통령이 내란 우두머리 혐의 재판에 출석했습니다.


현장 취재진의 질문이 쏟아졌지만, 윤 전대통령은 아무런 답변 없이 곧장 법정으로 향했습니다.


윤 전대통령은 오늘(19일) 오전 9시 59분쯤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 도착.


상봉더샵


[도하=AP/뉴시스] 도널드 트럼프 미국대통령과 그의 가족이 암호화폐를 정치적·상업적 수단으로 적극 활용하면서, 암호화폐 산업이 그의 두 번째 임기의 최대 수혜자로 떠오르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18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사진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이재명 대선후보가 18일 제21대 대선 1차 후보자 토론회에 참석해 시작을 기다리고 있다.


고 노태우 전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19일 광주 북구 망월동 민족민주열사묘역(구묘역)에 참배하고 있다.


이날 김 여사의 참배에는 아들인 노재헌 재단법인 동아시아문화센터 이사장이 함께했다.


▲ 강원소방본부(본부장 김승룡)는 19일 춘천 호반체육관에서 오는 3일 치러질대통령선거 개표소를 방문해 현장 소방안전점검을 진행했다.


강원소방본부 제공 강원소방본부(본부장 김승룡)는 19일 춘천 호반체육관에서 오는 6월 3일 치러질대통령선거 개표소를.


김 여사의 이날 참배에는 아들 노재헌(60) 동아시아 문화센터 원장과 일부 수행원만 동행한 것.


대통령선거 공보물 제21대대통령선거를 보름 앞둔 19일 오전 서울 강남구 학동로 한 오피스텔에서 우정사업본부 집배원이 선거공보물을 배달하고 있다.


21대대통령선거를 보름 앞둔 19일 국민의힘 한동훈 전 대표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를 두고 "(대통령이)되면 안 될 설득력 있는 이유가 수천가지"라고 비판했다.


한 전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상식적인 국민들께서도 이미 그 사람이 얼마나.

0건의 글이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