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조사대응

세무조사대응

통보를 받은 의대생들이 뒤늦게 수업
test 2025-05-05

test123@google.com

동림 우방아이유쉘 8년임대


무단결석으로 제적 예정 통보를 받은 의대생들이 뒤늦게 수업 복귀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5일 교육계와 의료계에 따르면 1개월 이상무단결석으로 제적 예정 통보된 순천향대, 건양대, 을지대 학생들 대다수가 수업에 복귀하기로 결정했다.


순천향대 등 의대 5곳이 한 달 이상무단결석한 의대생들을 제적 처리한다.


교육부와 대학은 “올해에는 수업 거부 의대생에 대한 특례 조치는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2일 교육부에 따르면 순천향대·을지대·인제대·차의과대·건양대는 ‘1개월 이상무단결석.


부산에 의대를 둔 인제대도 이에 해당하는 재학생 557명에게 제적 예정을 통보했다.


교육부는 2일 학칙상 1개월 이상무단결석할.


다만, 대상 학생들이 수업에 참여할 경우 규모는 줄어들 수 있다.


교육부는 2일 학칙상 1개월 이상무단결석을 할 경우 제적 처리되는 학교 5곳이 학생들에게 제적 예정을 통보했고, 미복귀 학생은 제적 처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구의 한 의과대학 강당 모습.


대구일보DB 의대 5곳이 1개월 이상 '무단결석'한 학생에 대해 학칙에 따라 제적 예정 통보를 했다.


교육부는 2일 학칙상 1개월 이상무단결석할 경우 제적 처리되는 5개교가 제적 예정 통보했으며, 미복귀 학생에 대해서는 제적 처리.


의대교육지원관(왼쪽)과 이종태 한국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협회 이사장이 대화하고 있다.


교육부는 2일 학칙상 1개월 이상무단결석할 경우 제적 처리되는 5개교가.


한 달 이상무단결석한 의대생 1천916명이 제적됩니다.


교육부는 오늘 "학칙상 1개월 이상무단결석할 경우 제적 처리되는 5개교는 오늘 제적 예정임을 통보했다"고 밝혔습니다.


제적 예정 통보를 받은 의대생은 순천향대 606명, 을지대 299명, 인제대 557명, 차.


의대학장단 간담회에서 이종태 한국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협회 이사장이 발언하고 있다.


교육부는 2일 학칙상 1개월 이상무단결석할 경우 제적 처리되는 5개교가.


의대 5곳이 1개월 이상 '무단결석'한 학생에 대해 학칙에 따라 제적 예정 통보를 했습니다.


교육부는 오늘(2일) 학칙상 1개월 이상무단결석할 경우 제적 처리되는 5개교가 학생들에게 제적 예정 통보를 했으며 미복귀 학생에 대해서는 제적 처리할 계획이라고.


내년도 의대 증원 계획이 철회됐지만 여전히무단결석하고 있는 의대생과 관련해 교육부와 각 의대들이 제적절차에 돌입했습니다.


교육부는 특히 전국의 5개 의대는 학칙에 따라 한 달 이상무단결석하면 제적 처리된다며, 의대생들의 복귀를 요청했습니다.

0건의 글이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