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조사대응

세무조사대응

환경보호·예술·나눔을 결합한
test 2025-05-02

test123@google.com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단순한 폐기물이 아닌 ‘사회적 가치 창출의 매개’로바이알(주사용 유리 용기)을 재조명함으로써바이알을 환경보호·예술·나눔을 결합한 ESG모델로 자리매김하게 했다.


2024년엔 총 34개 병원이 캠페인에 참여해.


송도 오블리브의원이 24년 5월부터 25년 1월까지 누적 쥬베룩 3000바이알을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병원 측에 따르면 이는 전 세계 최단기간 누적 달성 데이터다.


쥬베룩은 생분해성 고분자 PDLLA와 히알루론산이 결합된 콜라겐 부스터로,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박재현)은 약봉투 조제 방식이 일반적인 한국과 달리 플라스틱 용기에 약을 직접 담는 방식을 선호하는 북미지역 특성을 반영한 '바이알' 전자동 조제기 '카운트메이트(Countmate)'를 최근 공개하고, 해당 지역 약국 및 의료기관 대상 영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지을 신규 완제의약품 공장 착공 허가를 받았다.


[사진=셀트리온] 셀트리온이 연간 약 800만개의 액상바이알(병)을 생산할 수 있는 완제의약품 공장을 신규로 건설한다.


이를 통해 생산역량과 원가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의약품 수요를.


[서울=뉴시스] 전자동바이알조제 장비 ‘카운트메이트(Countmate)’ (사진=한미약품 제공) 2025.


연수구에 증설하는 신규 완제의약품(DP) 공장의 착공허가를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신규 DP 공장은 연간 약 800만개의 액상바이알을 제조할 수 있는 규모로 기존 제1공장 인근 부지에 지어진다.


셀트리온은 지난 2023년 9월 DP 공장 증설을 결정하고 지난해 설계.


증설하는 신규 완제의약품(Drug Product, DP) 공장의 착공허가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신규 DP 공장은 연간 약 800만 개의 액상바이알을 제조할 수 있는 규모다.


작업 시 유해성분을 차단하는 아이솔레이터를 도입해 오염 리스크를 줄였고, 각종 공정상 문제 발생.


이번 실적 성장은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차세대 장비 매출이 본격적으로 확대된 데 따른 것이다.


부산웨딩박람회


지난해 12월 출시한바이알조제 장비 '카운트메이트'가 북미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출시 3년차를 맞은 '메니스'도 유럽 지역 성장세에 기여했다.


특히 유럽과 북미 시장에서 장비 판매가 늘면서 실적 개선을 견인했다.


지난해 12월 출시한바이알조제 장비 '카운트메이트'가 북미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출시 3년 차를 맞은 자동조제기 '메니스'도 유럽 시장.


이번 실적 성장은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차세대 장비 매출이 본격적으로 확대된 데 따른 것이다.


지난해 12월 출시한바이알조제 장비 ‘카운트메이트’(COUNTMATE)가 북미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출시 3년차를 맞은 ‘메니스’(MENITH)도.

0건의 글이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