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123@google.com
줄 수 있고, 자칫 보수 진영도 분열할 수 있다는 분석이 제기되면서다.
한동훈 후보는 이날 YTN 라디오에서 윤 전 대통령과변호사들의 회동에 대해 “국민의힘 그리고 보수를 지지하는 많은 국민이 가지고 계신 애국심을 생각해야 한다”고 밝혔다.
인도의 한 법정에서변호사들이 의뢰인 유치로 다투다 뒤엉켜 싸우는 모습.
인도 프리프레스저널 뉴시스 인도의 한 법정에서변호사들이 의뢰인 유치로 다투다 뒤엉켜 싸우는 사건이 발생했다.
16일(현지시각) 인도 프리프레스저널에 따르면, 뉴델리 크리슈나 나가르.
/사진=뉴시스 대한변호사협회가변호사배출 수를 줄이자는 취지의 집회 및 시위에 참여한 시간을 공익 활동으로 인정해주겠다고 약속했다.
이를 두고변호사들사이에서도 "해당 집회와 시위에 간 것을 공익 활동으로 볼 수 있는지 의문"이라는.
소속 회원들이 14일 오전 정부과천청사 정문 앞에서 제14회변호사시험 합격자 수 발표 관련 대규모 집회를 열고 있다.
(사진=변협 제공) “의대 교수들은 사표까지 내면서 의대 증원에 결사반대하는데 우리는 왜 이러는 걸까요? 뭐가 문제일까요?” 대한변호사협회.
[앵커] '윤 어게인' 신당을 추진했던변호사들이 논란이 가라앉기도 전에, 윤석열 전 대통령을 만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선거를 앞두고 중도 확장을 꾀해야 하는 국민의힘 대선 주자들 사이에서는 한숨 섞인 반응이 나옵니다.
▲ 탄핵심판 변호인들과 식사한 윤석열 전 대통령 [김계리변호사페이스북 캡처] 윤석열 전 대통령이 최근 자신을 추종하는 신당 창당을 추진했던변호사들과 만난 사실이 공개됐습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의 탄핵심판 사건 변호를 맡았던 김계리변호사가 20일 소셜.
▲ 법정 뒷돈을 받고 선임계 없이 '몰래 변론'을 한 판사 출신변호사들이 형이 너무 무겁다며 항소했다가 오히려 더 무거운 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광주지법 형사1-1부(김유진 부장판사)는 17일 변호사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A(63)변호사와 B(59)변호사에 대한.